얼마 전 친구녀석과 술 한잔을 하다 보니, 어처구니 없는 이야기가 나왔다. 친구 녀석의 사촌중에 그야말로 막나가는 녀석이 있는데, 이 녀석이 자신의 주민등록번호를 도용하여 핸드폰을 만들어 놓고는, 핸드폰 요금을 내지 못해 신용불량자 지경까지 갔다는 것이다. 핸드폰 회사에서 마지막 통보라면서 이 녀석의 핸드폰으로 전화가 왔던 모양인데, 뒤늦게 사실을 알게 된 이 녀석 집은 발칵 뒤집혔고, 겨우 그 녀석을 호되게 혼내고 핸드폰 요금을 갚아 신용불량자 만큼은 면했던 모양이었다.
난 사실 신용 불량자라는 건 대출이나 세금 등의 큰 의미들만 생각하고 있었으므로, 30만원 정도의 작은 돈으로 신용 불량자에 오를 줄은 몰랐다. 조금은 충격이었다. 그동안 나는 신용 불량자가 될 일이 없을거라고 생각했고, 나와는 관계 없는 이야기라고 생각했기 때문에 주변의 친구가 그런 일을 겪으니 더더욱 놀라울 수 밖에.
사실 신용을 지키는 일은 생각보다 간단하다. 사람들이 모두 그 작은 일을 무시하고 살아서 문제가 되긴 하지만, 20대 부터는 이래저래 앞으로의 일을 생각해야 하므로 신용이 더더욱 중요한 상황에서, 신용과 관련된 돈 거래 등을 무엇보다도 신중해야 할 것이다.
그런데 최근, 쉬운 신용관리와 빠른 신용대출로 주목 받는 곳이 있다.

바로, SC스탠다드캐피탈.
이 SC스탠다드캐피탈은 대출서비스에서 부터 나의 신용정보까지 안전하게 관리해주는 금융회사라고 한다. 금융거래는 나의 신용과도 직결되는 사안이므로 신중해야 하는ㄷ데, 이 SC스탠다드 캐피탈은 대출뿐 아니라 신용까지 관리해 준다는 점이 특이하다. 2007년 12월 3일 스탠다드차티드 그룹이 국내에 설립한 여신 전문 금융회사인 SC는, 한국 스탠다드차티드 금융자 주의 자회사이며, 한국SC제일은행 계열사라고 한다.
현재 이 SC스탠다드 캐피탈에서 <인터넷 대출 할인 10%> 이벤트를 하고 있다는데, 관심있는 사람들은 한번쯤 가 보는 것도 좋을지도!

http://www.scstandardcapital.co.kr/prod/internet_01_00_01.jsp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