막상 딱 공부를 시작하려고 하니, 집에 이것저것 없는게 너무 많다. 노트나 팬이나 이런것들도 죄다 부족하고. 핸드백에 책을 넣어가지고 다닐 수 없으니까 가방도 새로 사야 하고. 당장 다음주부터 학원을 나가기로 했으니까 얼른 가방부터 사자 싶어, 공책이나 펜들은 나중에 남친이랑 나가서 사기로 하고 인터넷 웹서핑을 고고.
그러다가 마음에 드는 사이트를 발견해 버렸다.
바로바로, EXR비타민~!
요 비타민은 정말 말 그대로 비타민 처럼 톡톡 튀는 개성있는 색상과 디자인으로 사람들의 마음속에 쏙 들어와 버린 가방과 신발을 파는 곳이다. 아무래도 3월이 가깝다 보니 신학기책가방으로도 인기가 많은 듯 한데, 그걸 위해서 인지 다양한 이벤트도 하고 있더라.
EXR비타민캠페인.
바로 여러명의 패션 피플들 중에서 자신의 마음에 드는 사람을 골라서 최고의 패셔니스타를 뽑는 것인데, 굉장히 독특한 이벤트라서 나도 한번 여기 저기 보았다. 그런데 역시나 우리나라에는 왜이렇게 패셔니스타들이 많은지. 많은 사람중에서 한명을 골라 콕 찍기가 정말 어렵더라.
그 중에 내가 마음에 든 사람은 이사람.
이름이 이재구라고 하는데, 목에 두른 저 센스있는 목도리가 맘에 들었다. 모자도 이쁘구. 사진을 찍는 분 같은데 왠지 사진 찍는 사람들 중에서는 센스 있는 사람이 많더라^^
여튼 간만에 예쁜 가방, 예쁜 신발 구경 실컷해서 기분짱~!! 남친한테두 말해서 간만에 새 가방 장만하라구 해야지.
http://www.exrkorea.com/vitamin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