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전에 남자친구가 집에 놀러왔다가, 급하게 면도를 해야 할 일이 생겼더랬다. 하지만 여자 집에 수염 깎는 면도기가 있을 리는 없고, 그냥 얼른 밖에 나가 일회용 면도기를 사와서 썼는데, 생각보다 깔끔하게 면도가 되지도 않고, 남자친구도 많이 불편해 햇더랬다. 면도기는 쓰던걸 써야 한대나 뭐래나. 사실 그때까지만 해도 면도기가 다 똑같은 면도기지 뭐 정도로 생각했었는데, 그게 또 아닌 모양이다.
요 도루코 페이스 라는 놈을 보면 말이다.
도루코 면도기는 벌써 55년째를 맞이했을 정도로 면도기 계에서는 탄탄하게 자리를 잡은 면도기다. (물론 면도기 말고 다른 사업도 있다^^) 아마 남자라면 이 브랜드의 제품을 한 번 쯤은 써 보았을 듯 한데, 남자친구한테도 슬쩍 물어봤더니 써본 경험이 있댄다. 어떠냐고 물어 봤더니 긍정적인 반응을 보이면서, 너도 면도 하냐고 물어보는 남친. 그런거 아니거든? ㅎㅎ
사실 여자들이 남자한테 면도기를 사주고 싶은 이유는 요 씨에프에 너무 잘 나와있다.
정말 재미있는 씨에프. 면도를 하면 아기피부가 된다는걸 표현하고 싶었나 본데, 여자가 남자의 까끌까끌한 수염을 싫어하는 것이 잘 나와 있어서 공감이 된다고나 할까.
그럼 이번에 새로 나온 신제품 도루코 페이스 XL의 구성은 어떨까?
(출처 : 도루코 페이스 XL 브랜드 블로그 : http://pacexl.blog.me/)
이건 개봉전, 페이스 XL의 앞면과 뒷면.
리필용도 하나 있어 주시고~
면도에서 제일 중요한 부분이 바로 면도날인데, 이 면도기는 무려 6중 날로 되어 있어서 그야말로 깔끔하게 (아기 피부까지는 무리겠지만!) 면도가 가능하다고 한다. 게다가 면도날 뒤에 트리머 날이 장착되어 있어 구렛나루와 콧수염 까지 말끔히 정리가 가능하다고!
페이스 XL의 다섯가지 특징.
6중날 면도기 일 뿐만 아니라, 세척이나 피부의 보습까지 신경 쓴 것이 눈에 띈다. 요즘 남자들도 피부에 신경 많이 쓸 뿐만 아니라, 면도 한번 하고 나면 면도기 세척하는게 그렇게 번거로울 수 없는데. 정말 세심한 배려.
혹시나 미끄러지면 다칠까, 손잡이 까지 고무.
그릴감도 최고라고 한다.
사실 면도기라는게 얼굴에 직접 대고 면도해 본 적이 없어서 나야 잘 모르지만은, 이 면도기, 왠지 도루코 거 라는것도 그렇고, 제품 설명서를 보니 마음에 쏙 든다. 왠지 정말 이 면도기로 면도하면 뽀송뽀송해진 남친 얼굴을 볼 수 있을 것 같은 느낌?^^ 요즘 이리저리 바쁘기도 하고, 좀 게을러진 탓도 있어서 수염이 거뭇거뭇한 남자 친구를 위해서 도루코 면도기를 하나 장만해 줘야겠다. 누군가에게 선물한다면? 도루코 면도기 추천!
도루코 면도기 : http://www.dorcopace.co.kr/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