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0년 9월 17일 금요일

[면도기 추천] 세계최조 6중날 면도기! 도루코~

어릴적에 누구나 한번쯤은 아빠의 까칠한 볼에 뺨이 부벼지는 따가움을 경험해 본 적이 있을 것이다. 사춘기가 지나면 남자들은 누구나 고민하는 수염! 남자들은 멋으로 수염을 기른다고 하지만, 아무리 잘 정돈된 수염이라도 여자들은 대부분 싫어하기 마련이다. (물론 원빈빨 장동건빨 받는 수염은 제외지만^^)

예전에 남자친구가 집에 놀러왔다가, 급하게 면도를 해야 할 일이 생겼더랬다. 하지만 여자 집에 수염 깎는 면도기가 있을 리는 없고, 그냥 얼른 밖에 나가 일회용 면도기를 사와서 썼는데, 생각보다 깔끔하게 면도가 되지도 않고, 남자친구도 많이 불편해 햇더랬다. 면도기는 쓰던걸 써야 한대나 뭐래나. 사실 그때까지만 해도 면도기가 다 똑같은 면도기지 뭐 정도로 생각했었는데, 그게 또 아닌 모양이다.

요 도루코 페이스 라는 놈을 보면 말이다.

도루코 면도기는 벌써 55년째를 맞이했을 정도로 면도기 계에서는 탄탄하게 자리를 잡은 면도기다. (물론 면도기 말고 다른 사업도 있다^^) 아마 남자라면 이 브랜드의 제품을 한 번 쯤은 써 보았을 듯 한데, 남자친구한테도 슬쩍 물어봤더니 써본 경험이 있댄다. 어떠냐고 물어 봤더니 긍정적인 반응을 보이면서, 너도 면도 하냐고 물어보는 남친. 그런거 아니거든? ㅎㅎ
사실 여자들이 남자한테 면도기를 사주고 싶은 이유는 요 씨에프에 너무 잘 나와있다.



정말 재미있는 씨에프. 면도를 하면 아기피부가 된다는걸 표현하고 싶었나 본데, 여자가 남자의 까끌까끌한 수염을 싫어하는 것이 잘 나와 있어서 공감이 된다고나 할까.




그럼 이번에 새로 나온 신제품 도루코 페이스 XL의 구성은 어떨까?


(출처 : 도루코 페이스 XL 브랜드 블로그 : http://pacexl.blog.me/)






이건 개봉전, 페이스 XL의 앞면과 뒷면.


리필용도 하나 있어 주시고~



면도에서 제일 중요한 부분이 바로 면도날인데, 이 면도기는 무려 6중 날로 되어 있어서 그야말로 깔끔하게 (아기 피부까지는 무리겠지만!) 면도가 가능하다고 한다. 게다가 면도날 뒤에 트리머 날이 장착되어 있어 구렛나루와 콧수염 까지 말끔히 정리가 가능하다고!



페이스 XL의 다섯가지 특징.

6중날 면도기  일 뿐만 아니라, 세척이나 피부의 보습까지 신경 쓴 것이 눈에 띈다. 요즘 남자들도 피부에 신경 많이 쓸 뿐만 아니라, 면도 한번 하고 나면 면도기 세척하는게 그렇게 번거로울 수 없는데. 정말 세심한 배려.




혹시나 미끄러지면 다칠까, 손잡이 까지 고무.



그릴감도 최고라고 한다.



사실 면도기라는게 얼굴에 직접 대고 면도해 본 적이 없어서 나야 잘 모르지만은, 이 면도기, 왠지 도루코 거 라는것도 그렇고, 제품 설명서를 보니 마음에 쏙 든다. 왠지 정말 이 면도기로 면도하면 뽀송뽀송해진 남친 얼굴을 볼 수 있을 것 같은 느낌?^^ 요즘 이리저리 바쁘기도 하고, 좀 게을러진 탓도 있어서 수염이 거뭇거뭇한 남자 친구를 위해서 도루코 면도기를 하나 장만해 줘야겠다. 누군가에게 선물한다면? 도루코 면도기 추천!

도루코 면도기 : http://www.dorcopace.co.kr/


2010년 9월 15일 수요일

[추석선물추천] 부모님선물? 오랄비 전동칫솔!



까스보일러 하면 린나이가 생각나듯, MP3 하면 애플의 아이팟이 생각나듯, 각 제품마다 아! 하고 떠오르는 유명 브랜드가 있기 마련이다. 치약도 벌써 페리오 라던가, 죽염치약이라던가. 각종 광고에서 이름을 알렸던 유명한 치약들이 있지 않은가? 이처럼 칫솔계에는 바로 오랄비가 있다.




다들 한번쯤은 들어 봤을 정도로 유명한 오랄비 전동칫솔! 내가 오랄비를 처음 알게 된 것은 물론 TV 광고를 통해서였는데, 어린 마음에도 절로 진동이 되며 닦이는 칫솔이 있다니 신기하게 여겨졌었다. 후에 오랄비 전동칫솔을 접하고 나서, 역시 오랄비라는 이름이 많은 사람들에게 알려질 만 하다고 느꼈다. 그동안 일반 칫솔로는 경험할 수 없었던 말끔한 기운을 느낄 수 있달까?

내가 직접 오랄비 쓰는 모습을 공개하고 찍을 수는 없는 노릇이라, 최근 오랄비 체험단으로 뽑히신 파워 블로거 '해피아이' 님의 글을 조금 따와 봤다.


▲ 해피아이님의 프러그 실험.
오랄비를 쓰기 전에 프라그 테스트 시약을 쓴 결과.
입안이 온통 프라그 때문에 분홍색으로 변했다.



▲ 오랄비 사용 후.
시약을 썼음에도 불구하고 하얀 이.
프라그가 말끔히 사라졌다.


꼭 이런 프라그 실험이 아니더라도 실제로 스케일링 한 것 같은 말끔한 기분을 맛 볼 수 있다. 이에서 정말 뽀득뽀득 소리가 날 것 같은 기분. 사람들 모두 전동 칫솔이 일반 칫솔보다 비싸기도 하고, 여러가지로 귀찮다는 이유로 마트에서 한세트 들이 칫솔을 사서 두고두고 쓰고 있지만, 이는 평생 관리해줘야 한다고, 치아 관리를 위해서라면 과감하게 오랄비를 선택해 보는 것도 좋은 듯 하다.



▲오랄비를 직접 사용한 사용자들의 대부분이 만족했다는 것을 알 수 있다.
이러니 오랄비를 한번 쓰면 계속 오랄비 밖에 못 쓴다는 말이 나올 수 밖에!


그렇다면 오랄비! 과연 어떤 구성으로 되어있을까?
(출처 : 파워블로거 예준맘 님의 블로그)



오랄비 프로페셔널 케어 3000 후기를 올리신 파워 블로거 예준맘님 사진을 몇 개 가줘 와 보았다. 오랄비 전동칫솔에 대한 설명이 아주 상세하고 꼼꼼하게 되어 있을 뿐 아니라, 사진도 다양한 각도에서 많이 찍혀 있어서 오랄비 전동칫솔에 대한 궁금증을 많이 풀 수 있엇다. 우선 제일 중요한 칫솔 모.



칫솔모는 기본 두개 세트로 구성되어 잇는데, 프로화이트와 프리시즌 클린이다. 서로 다른 칫솔모가 두개 들어있다는 점도 놀랍다. 프리시즌은 주로 프라그 제거, 프로화이트는 치아 미백과 광택을 맡고 있는데, 이 두개의 칫솔모를 돌려가면서 사용하면 정말 튼튼하고 예쁜 치아가 될 것 같다. 역시 꼼꼼하게 신경쓰는 오랄비.



진동 자체도 상하 진동에 초고속 회전 이 합쳐져 3차원 입체 운동을 해 주기 때문에 더더욱 평소에 손이 닿기 어려운 치아 구석구석까지 닦아 줄 수 있다 .


이렇게 닦고 나면?



프라그없는 말끔한 치아가 되는 것이다. 물론 꾸준히 닦는다면 미백효과도 ^^





이제 곧 추석인데, 매일 마트에서 파는 커다란 추석 선물 세트나 들고 가지 말고 오랄비 전동칫솔을 권해 보는게 어떨까? 추석선물추천이야 이것 저것 많지만, 오랄비 전동칫솔 만한 것도 없는 것 같다. 이번 추석에 부모님 손에 오랄비 전동 칫솔을 쥐어드린다면 어느때의 부모님선물보다 한결 더 좋을 것이다.


오랄비를 살 수 있는 곳은? 요기 *^^*











오랄비 홈페이지 : http://www.oral-b.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