좋았지만 내색은 안하고 '어딘데?' 하고 물었더니 자랑스럽게 지산리조트를 보여준다. 워낙에 평소에도 유명한 곳이긴 하지만, 이런 좋은 곳을 고르다니 남친의 센스에 새삼 뿌듯해 졌다. 다양한 스키강습과 다양한 스키 코스가 있는 지산! 이런 스키장이라면 누가 마다하랴? (게다가 서울에서 40분이면 도착할 정도로 가깝기 까지 한 것을~)
캡션 추가 |
좀 찾아 봤는데, 지산은 스키 코스 자체가 상급자 부터 초보자 까지 다 함께 즐길수 있도록 10명의 슬로프로 되어 있다. 보통은 초급/중급/고급 정도로 나뉘어져 있기 마련인데, 각자의 수준을 고려한 굉장한 배려다. 또 5기의 고속 리프트를 가동하고 있어 스키를 타는 내내 지루하지도 않을 것이라고 하니. 역시 스키장 하나 잘 고른 것 같다.

더구나 처음인 사람도 당황하지 않도록 다양한 스키 강습 프로그램 까지 하고 있다고 하니, 처음 가보는 사람은 강습을 받아 차근차근 해우면 되겠다. 물론 나야 남친이랑 매년... 은 아니더라도 가끔 스키를 타러 가곤 했었으니까 스키야 잘 타지만. 스키 강사 오빠가 잘 생겼다면 스키 강습 프로그램에 등록할지도?
아차차. 요즘 지산 홈페이지에서 스키장 리프트권 에 관련한 이벤트도 있다고 하니까, 다들 놓치지 말고 꼭 기회를 잡길 바란다.
http://event.jisanresort.co.kr/